자주묻는 질문 / FAQ

게시판 상세
제목 말하는 스마트 에그보일러 7구(JR-EB0701SRS) 제품 사용 방법
작성자 JENNIFEROOM
조회수 82

말하는 스마트 에그보일러 7구(JR-EB0701SRS) 제품 사용 방법


제품 구성 및 명칭

에그보일러 사용방법


1. 달걀 조리기를 바닥이 평평하고 단단한 곳에 놓아 주세요.

2. 덮개와 달걀 트레이 꺼낸 후 Max선까지 물을 넣어 주세요. (물의 양은 조리하는 달걀의 수 와 관계 없이 일정합니다.)

3. 다시 달걀 트레이를 조리용 가열판 위에 올려 놓아 주세요.

4. 달걀 트레이를 조리용 가열판에 두고 달걀의 둥근 부분이 위로 향한 상태로 달걀 트레이에 놓은뒤 뚜껑을 덮어 주세요. (반드시 뚜껑을 덮고 제품을 작동시켜 주세요.)

5. 전원코드를 연결한 후 전원 버튼을 누르면, 3가지 메뉴중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뉴 선택시, 알림음이 울립니다.

6. 1번 누르면 촉촉한 반숙 조리가 바로 시작됩니다.

7. 알림음이 울린 상태로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조리가 꺼집니다. 조리도중 중단을 원하시면, 전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8. 조리가 끝나면 종료 음성이 울리고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 조리시 필요한 물은 Max선까지 체워주시고, 냉장 달걀 기준으로 익힘 정도가 설정됩니다.

- 조리할때는 반드시 뚜껑을 덮고 제품을 작동시켜주세요.

- 조리시, 스팀홀에 절대로 손을 대지 마세요.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조리 완료 후에도 반드시 스팀홀을 잡지 말고, 손잡이를 이용하여 덮개를 걷어주세요.

- 작동중 물이 부족할 경우, 가열이 멈추고 표시등 3개가 깜빡입니다. 이때, 전원을 차단하고 물을 추가한 뒤, 전원코드를 다시 연결해주시기 바랍니다.


세척 및 보관 방법

1. 청소하기 전 반드시 전원 플러그를 뽑아 달걀조리기를 충분히 식혀주세요.

2. 조리 가열판에 남아 있는 물을 버려 주세요.

3. 부드러운 천을 이용하여, 조리 가열판에 남아 있는 물기를 닦아 주세요.

4. 조리 가열판은 스테인레스로 만들어 졌습니다. 조리 후 가열판 표면에 남아 있는 자국은 단순 잔여물 입니다. 이는 스테인레스 전용 세정제를 사용하여 닦아 주세요.

5. 부드러운 젖은 천으로 본체의 외관을 닦아 주시고, 마른 천으로 잔여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절대! 제품을 물에 담그거나, 연마제등을 사용하여 제품을 닦지 마세요.

6. 장시간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박스에 넣고 통풍이 잘되는 건조한 곳에 보관해 주세요.

7. 석회 제거 방법

 - 적절한 양의 구연산 또는 식초를 희석한 물을 조리 가열판에 부은 후 제품을 작동시켜 끓여 주세요. 

 - 물이 끓으면 전원을 차단한 후 약 30분 동안 놓아 두세요. 30분 후 깨끗한 물로 조리 가열판을 헹군 후 물기를 닦아 주세요.


사용시 주의 사항

1. 본 제품의 전압은 220 V, 60 Hz 입니다. 가정내 사용되는 전압과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2. 본 제품은 가정용으로 설계 제작되었습니다. 상업용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3. 본 제품은 바닥이 평평하고 안정적인 곳에서 사용해 주세요.

4. 조리 가열판에 물을 채우지 않고 기기를 작동 시키지 마세요.

5. 본 제품은 작동 중 뜨거우니 절대! 어린이가 놀이용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 및 관리 감독하여 주세요. (작동 중 어린이를 혼자 두고 자리를 비우지 마세요.)

6. 사용 중 감전 및 화상의 위험이 있으므로 코드, 플러그, 본체 등을 절대! 물이나 다른 액체에 담그거나 헹구지 마세요.

7. 뜻하지 않게 제품이 물이나 액체에 빠졌다면 즉시 플러그를 뽑아 전원을 차단해 주세요. 또한 물에서 빼낸 즉시 사용하지 마시고, 충분히 건조 시킨 후 고객지원센터에 문의 후 사용해 주세요.

8. 제품과 전원 코드는 어린이 손에 닿지 않는 장소에 보관해 주시고, 절대! 제품을 가지고 장난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9. 설명서에 설명된 것 이외의 목적으로 본 제품을 사용하지 마시고, 절대! 제품을 개조하여 사용하지 마세요.


※ 본 제품을 부적절하게 사용하거나 사용 설명서의 지침에 따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품질 보증이 무효화되며 제조 및 판매 업체는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지원센터

아래 내용의 경우 제품의 작동을 멈추고 고객지원센터에 도움을 요청하여 주십시오.


1. 코드와 플러그가 손상 된 경우 (절대! 임의로 교체하지 마십시오.)

2. 제품을 이동시키다 떨어트린 경우, 제품이 고장 난 경우

3. 고장 난 제품은 절대 임의로 수리하거나, 교체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고객지원센터 : 080-329-3000

제니퍼룸 카카오채널 : http://pf.kakao.com/_xgVmmK




첨부파일